어느새 한 낮의 기온이 20도를 웃도는 따뜻한 날씨로 본격적인 봄이 왔음을 알리고 있는데요. 주말이면 산으로 들로 나들이를 떠나는 나들이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난 4월7일 한화첨단소재 식구들도 따뜻한 봄을 맞아 노사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함께해서 모두가 즐거웠던 한화첨단소재 2017 노사화합 한마음 트레킹 현장을 소개합니다!




한화첨단소재

소통과 화합의 한마음 트레킹


지난 4월7일 대전 동학사에서 진행된 한화첨단소재 2017 노사화합 한마음 트레킹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원과 팀장, 노조 집행부 및 조업과장 등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해요. 행사에 참석한 노사 양측은 상호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올해 계획한 조직 목표 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자는데 뜻을 함께 하고 결의를 다졌습니다.




목표달성을 위한

노사화합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대전 동학사 주변 트레킹 코스를 약 1시간 30분 정도 함께 걸으며 경영활동 개선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비롯해 노사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해 나갈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선석 대표이사는 “올해 계획안 목표 달성을 위해 노사 양측이 서로를 상생 파트너로 인식하고 함께 멀리 가자”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는 ‘노사발전 로드맵’을 기반으로 트레킹 행사를 비롯해 미니운동회, 단체산행 등 노사가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노사화합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과 상생의 노사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예정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