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극성수기 철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 많으신데요. 요즘에는 항공과 호텔 예약부터 여행 코스 계획까지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앉은 자리에서 해외여행 준비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이 없었을 때는 복잡하고 어려웠던 일들이 이제는 너무나 손쉽게 가능해졌는데요. 오늘 한화첨단소재에서는 해외여행 시 알아두면 유용한 여행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해외여행 필수 애플리케이션 추천, 지금 시작합니다.

 



항공·숙박 실시간 가격 스캔

스카이스캐너

▲ 출처: play.google.com

 

해외여행의 시작은 바로 항공권 예약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카이스캐너 앱은 항공권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검색해주는 여행 어플입니다. 출발 및 도착 날짜를 설정한 후, 도착지로 Everywhere(어디든지)를 선택하면 해당 날짜에 세계 각지에 가장 싸게 갈 수 있는 항공권을 보여주는데요. 이처럼 인기 상품 검색을 통해 땡처리, 얼리버드 항공권은 물론 다양한 특가 항공권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관심 있는 항공권을 저장해놓으면 가격이 변동될 때마다 알림을 통해 실시간 요금 확인이 가능해. 또한, 전 세계 호텔과 렌터카까지 손쉽게 비교,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지도어플 최강자

구글 맵스

▲ 출처: play.google.com

 

구글 맵스 앱은 220개 국가와 지역을 아우르는 정확한 지도와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지도 앱입니다. 구글 맵스 앱은 특히 통신이 안되는 지역이나 WIFI를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 활용이 용이한데요. 메뉴 중 오프라인 지역 설정을 활용해 여행을 갈 지역의 지도를 미리 다운로드해두면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못하는 지역에서도 실시간 위치 찾기와 내비게이션 기능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음식점과 관광명소 등 다양한 지역 정보들을 볼 수 있어 가고 싶은 장소를 미리 저장해두면 구글 맵스 어플 하나만으로도 해외 어디에서나 원스톱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여행 간 친구의 충고

트립어드바이저

▲ 출처: play.google.com

 

트립어드바이저는 5억 건이 넘는 여행자의 리뷰가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어플입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이 남긴 여행지의 숙박시설이나 음식점들의 생생하고 솔직한 사진과 리뷰를 볼 수 있어 적절한 선택을 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특히 숙박시설의 경우 리뷰와 함께 200개 이상의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가격을 비교한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사전에 여행지에 관한 정보를 많이 습득하지 못했다면, 트립어드바이저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실시간으로 거리를 거닐며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현지 맛집 순위와 주변 음식점 정보, 오늘의 최저가 호텔 등 해외여행 시 여러 방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꿀 먹은 벙어리는 이제 그만

파파고

출처: play.google.com

 

해외 여행 시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 의사소통 문제를 뽑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외국인들 앞에만 서면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던 단어들까지 머릿속이 까맣게 비워진 듯 아무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네이버 파파고 앱이 답이 되어줄 거에요. 네이버 파파고는 현재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한국어까지 총 6개 국어 번역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번역이 필요한 문구를 직접 입력하거나, 음성으로 말하면 실시간으로 번역해주는 대화 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번역한 결과 외에 단어의 다른 뜻까지 사전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번역 시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답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도 쇼핑과 숙박, 주문, 길찾기 등 해외여행에서 꼭 필요한 기본 생활 표현을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회화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해외여행 시 꼭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추천, 어떠셨나요? 해외여행 시 유용한 앱으로 좀 더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